1000만 인제관광을 위한 관광서비스 개선 추진
기사입력 2023.11.27 14: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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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날 교육은‘서비스 향상을 위한 CS 디자인’이라는 주제로 CS전문 강사인 장혜정 강사가 진행했으며, 유형별 고객 응대기법, 친절 서비스 향상을 위한 의사소통 방법에 관한 내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.
이와 함께‘1000만 인제관광을 위한 친절캠페인’을 전개해 친절 실천의지와 질 높은 관광서비스의 제공을 다짐했다.
군은 관광서비스 개선을 위해 관광사업자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교육과 캠페인을 확대하고, 관광사업체에 대한 위생 ․ 안전 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다. 또 주요 관광지에 대한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관광객 불편사항을 해소하고, 편의시설을 확충할 방침이다.
군 관계자는“앞으로도 관광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마련해 인제군의 관광경쟁력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.”고 밝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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